본문 바로가기

맛집

대구 대현동 맛집 / 경북대 삼겹살 / 대패삼겹살 맛집 - 삼겹천하

대구 대현동 맛집 / 경북대 삼겹살 / 대패삼겹살 맛집 - 삼겹천하 




대패 삼겹살의 매력에 빠져버렸네용!

대패삼겹살의 경우 

24시간 하는 곳이 많다보니

사촌형과 함께 새벽 3시에도 찾아가서

고기타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욧 ㅎ


대패삼겹살이라~

고기라서 헤비한듯하기도 하지만

얇기에 라이트한 느낌도 나서

새벽에 부담없이 먹게 된다는 ㅎㅎㅎ

기분 탓인가요 ㅎㅎㅎ;;


그보다 대패삼겹살의 경우

김치나 콩나물, 마늘까지 해서 각종 야채들과 같이 구워먹는 재미가 쏠쏠하죠!

새벽에 먹는 대패삼겹살은 참 매력있었네요 ㅎㅎ


대구 대현동 맛집!

경북대 삼겹살 파는곳

대패삼겹살 맛집 

삼겹천하를 다녀왔습니다 ㅎ





일단 대구 대현동 맛집 / 경북대 삼겹살 / 대패삼겹살 맛집 - 삼겹천하 

인테리어부터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용 ㅎ

바깥에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벤치가 아주 귀엽게 마련되어 있었네용~




대부분이들이 아시겠지만

대패삼겹살의 가격은 19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합니다 ㅎ








대구 대현동 맛집 / 경북대 삼겹살 / 대패삼겹살 맛집 - 삼겹천하 

샐러드 셀프바입니다!

대패삼겹살 식당은 

샐러드 셀프바가 있다는 것이 참 매력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요!


여기 대현동 삼겹천하의 경우

샐러드 셀프가 참 예쁘게 마련되어 있었네요~








분주히 움직인 결과

요것저것 필요한 것들만 해서

기름장에~ 각종 야채에~

번데기까지 하며~

세팅 완료!




대패삼겹살 먹을때

아래의 돌판에서 구워 먹는다는 것이 참 너무 좋습니다.

돌판에 구워지는 고기의 지글지글~ 소리를 듣노라면

심신이 다 힐링이 되는 듯 합니다.




대패삼겹살은 얇아서 구워먹기가 참 좋습니다.

너무 오래도록 굽지 않아도 되며

마치 차돌박이나 샤브샤브처럼

살짝살짝씩 데치듯이 구워 먹는다는것이 너무 좋네요~


물론, 주의사항으로

너무 오래도록 구워버리면

개인적으로는 너무 바삭해서 별로더라구요 ㅎ



한쪽에는 김치랑 마늘도 구워주고~

앞서 말했다시피

각종 야채들을 같이 구워 먹는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!




금방금방 다 익은 고기를

한쌈 싸먹어봅니디ㅏ!

구운마늘 쌈장에 푸욱 찍어서 같이 올려주고

구운김치도 함께 곁들이고 말이죠~



에라이~

모르겠다,

새벽인데도

그냥 더 먹어버리겠어!

폭풍 흡입!! ㅎㅎ


더 부어 버립니다 ㅎㅎ




그리고, 역시 고기는 냉면과 함께 먹어야됩니다 ㅎㅎㅎ

고기의 환상적인 맛을 

배가 시키기 위해서

어쩔 수 없이

늦은 새벽에도 냉면을 먹어주기로 선택합니다 ,,흐흐





캬, 요 쫄깃쫄깃하며 탱글탱글한 면발

국물도 엄청 새콤달콤하며 시원하고 말이죠



냉면 면발에 고기를 감싸 먹어야합니다.

역시 고기엔 냉면이죠~


새벽이라는 사실도 잊어버리고

먹다보니 폭풍 흡입 해버렸습니다.

지금도 그 맛이 잊혀지질 않네요,


냉면까지해서 엄청 먹었는데도

둘이가서 

치킨 한마리 값도 안나오더라구요!!


요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따는점도 대패삼겹살의 또 한가지 매력! ㅎ


아무래도~

제가 좋아하는 울 사촌형과 같이 먹는다는 것이 

가장 맛있었던 요인이었지않나 라는 생각이 드네용 ㅎ


대구 대현동 맛집 / 경북대 삼겹살 / 대패삼겹살 맛집 - 삼겹천하

에서 새벽에 미친 폭풍흡입 후기였습니다 ㅎ



대구 대현동 맛집 / 경북대 삼겹살 / 대패삼겹살 맛집 - 삼겹천하